top of page

A/S규정

 

1. 반드시 구입하신 대리점에 문의, 접수하여 주십시오.

2. A/S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입니다.

     (1년이 경과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된 날로부터 1년 A/S 보증기간 연장)

 구입 후 1년 이내 무상A/S(헤드교환)는 1년/2회 한정합니다. (1년 이내라도 3회부터는 유상A/S 진행)

 구입 후 1년 이후 유상A/S(헤드교환) 진행시, 1년/1회(무상헤드교환)로 한정합니다.

 모든 헤드교체는 수리대상 헤드와 맞교환 되며 파손헤드는 회수기준(반출불가)입니다.

3. 클럽에 부착되어있는 베트리안 정품보증 라벨 미부착, 훼손, 확인불가 시 A/S가 불가합니다.

4. 클럽을 임의로 개조, 변경한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/S가 불가하며, 이에 따른 불이익을 본사에서는 책임지지

    않습니다.

5. A/S 발생시, 현 상태 그대로인 클럽(헤드+샤프트)을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(주)바움스포츠 본사에 요청해주십시오.

6. 운송(택배)비용은 (주)바움스포츠 본사가 부담합니다. (단, 퀵서비스 비용(왕복)은 고객부담입니다.)

7. 병행수입, 직수입의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

 

 

* 유상처리건 (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A/S보증기간에 속하더라도 유상처리 됩니다.)

1. 천재지변, 화재에 의한 파손의 경우

2. 페이스면 이외 다른부위로 타구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

3. A/S보증기간 내에도 소비자과실 및 관리부주의로 판단 될 경우

4. A/S보증기간 내에도 비정상적인 사용이나 관리를 했을 경우

bottom of page